2007년 9월 20일 목요일

점심 먹고 하늘 보기.

 

 

기분 좋게 떠들며 사람들과 점심을 먹고 약간 땀을 흘리고 돌아왔다.
태풍 2개가 난리를 치며 비를 뿌리다 오랜만에 맑은 하늘을 보니 좋다.
해가 나서 식당까지 다녀오는 길에 땀이 좀 났지만. 비가가 많이 와서 공기 중에 습기가 가득했지만 괜찮다.

배부르고 힘든 일 없으면 어디든 천국이다.
하늘도 볼 여유가 생기니 참 좋다.

(2007년 9월 20일 목요일, 경기 과천 정부 종합 청사, Canon PowerShot S50)
(2007년 9월 20일 목요일, 경기 과천 정부 종합 청사, Canon PowerShot S50)
Posted by Picasa

댓글 2개:

shinetree :

^^ 9월에 과천청사라.. 만날수도 있었는뎅 ㅎㅎ
제가 누굴까요 ^^ 뜬금없는 여인 "김인숙"이랍니다.

간만에 들어왔다가 글을 어디다 남겨야할찌..몰라서리 ^^

그럼.. 다음에 지대로 인사를 드리지요 ㅎㅎㅎ

Unknown :

여기다 남겨 주시는 게 맞아요. ^^
오랜만에 와주셨네요.
몇 년 째 같이 사진을 찍으러 가자고 말만 하네요. 진짜 시간 좀 내주세요. 김 작가님. ㅋㅋㅋ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