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1월 19일 일요일

겨울 시작!

 오랜만에 정선엘 다녀왔다. 정선쪽 동강을 일주하며 사진을 찍었다.

내가 모르는 사이 겨울이 온 모양이다.

요즘 아침에 출근하며 춥다 춥다했는데 이게 겨울의 시작이라고는 생각도 못하고 있었다.
겨울이라면 뭔가 삭막한 분위기의 나무들이 보여야 하는데 여의도 공원의 나무들은 어떻게 된 일인지 아직 푸른 것들도 있고 대부분은 아직도 가을 색이다.
그래서인지 춥다고만 생각했지 이제 겨울이 시작됐다는 생각을 못했는데 동강에 가니 그곳은 겨울이었다.

가을 동안 떨어진 낙엽 위로 저렇게 차갑게 보이는 서리가 앉아있다.

시간은 내가 모르는 사이 부지런하게도 달렸나보다.


(2006년 11월 18일 토요일, 강원도 정선 가수리 동강 변, Sigma SD10, Sigma 24-70mm 2.8 EX DG Macro, Adobe Lightroom 4.1 Beta) Posted by Picasa

댓글 없음:

댓글 쓰기